[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에이수스(ASUS)가 NVIDIA의 Geforce GTX 1650 칩셋을 탑재한 ASUS Dual, PH(Phoenix) 시리즈 2종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Dual, PH 시리즈로 구분되는 ASUS GeForce GTX 1650 그래픽카드는 NVIDIA의 Turing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FHD 해상도에서 높은 성능을 보여주며, GeForce GTX 1650 GPU는 PC 게임 입문자에게 적합한 보급형 모델이다.

ASUS Dual GeForce GTX 1650은 성능 효율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IP5X 방진 등급을 획득한 2개의 쿨링 팬으로 내구성과 냉각 성능을 높였으며 144시간의 안정성 테스트를 거쳤다

ASUS PH GeForce GTX 1650은 미니 케이스와 미니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고 있다. 효율적인 냉각을 위해 듀얼 볼베어링 구조의 IP5X 방진 등급을 받은 쿨링 팬을 탑재했으며, 구형 그래픽 카드에서 업그레이드하거나 미니 게이밍 시스템을 구성하려는 게이머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에이수스는 두 모델 모두 전 공정 자동화를 의미하는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Auto-Extreme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해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