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솔루션 파수 데이터레이더와 램소디 에코 신제품 공개

[테크월드=이승윤 기자]파수닷컴이 보안 컨퍼런스인 RSA 2019에 참가해, 비정형 데이터를 관리하는 최적의 방안을 선보였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코니센터에서 3월 4일부터 8일까지 개최된 RSA 2019에서 파수닷컴은 ‘비정형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는 방안(Unified Approach for Unstructured Data)’을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올해는 데이터 식별 및 분류 솔루션인 파수 데이터 레이더(Fasoo Data Radar)와 외부협업 플랫폼인 랩소디 에코(Wrapsody eCo)를 새롭게 선보였다.

RSA 2019 파수닷컴 부스 전경 출처 파수닷컴

파수 데이터 레이더는 기업 내 비정형 데이터 중에 중요 정보를 식별하고 자동으로 분류하여 보안 정책 수립 및 적용을 지원함으로써, GDPR, HIPAA, NYDFS, PCI 등 다양한 규제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다. 특히 파수 데이터 레이더는 단순히 데이터 식별과 분류만 하는 타 제품과는 달리, 데이터 암호화는 물론 시스템이 생성하는 노이즈(Noise) 로그 없이 유저의 실제 문서 사용 행위를 상세히 파악하고 파생되는 파일들의 위치 및 사용 로그들을 영속적으로 분석한다. 

이와 함께 소개한 랩소디 에코는 내∙외부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문서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외부협업 플랫폼이다. 콘텐츠 가상화 기술을 통해 사용자 PC 또는 저장소에 파편화 되어있는 비정형 데이터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내외부 각각의 채널로 전달한 문서들을 워크 그룹 별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금년도 행사 키노트에서 신뢰형성을 위해 데이터 거버넌스가 중요하다고 역설했는데, 파수 제품들이 바로 데이터 거버넌스를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행사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언급하며, “그만큼 올해 미국사업의 실적도 큰 성장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