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박진희 기자] 포티넷코리아는 포티넷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2019 포티넷 채널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019 포티넷 채널데이’는 포티넷 공식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새롭게 업데이트 된 파트너 정책과 함께 2019년 포티넷의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었다.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지난해 최우수 실적 리셀러에는 ‘CMT정보통신’, 우수 리셀러에 ‘위드네트웍스’, 최고 성장 리셀러에는 ‘솔모정보기술’이 선정되었다. 

보다 긴밀한 상생 협력을 이뤄가기 위해 마련된 ‘2019 포티넷 채널데이’는 여러 파트너와 직접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고, 더 나은 동반 성장을 이루기 위한 방안을 공유하는 등 의미 있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포티넷코리아의 조원균 대표는 “이번 ‘채널데이’를 통해 그동안 함께해온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포티넷의 장기 로드맵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채널데이’를 계기로 더욱더 파트너사와 서로 이해의 폭을 넓혀 나가 지속해서 상생하고 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그는 “포티넷코리아는 올해 적극적인 신규 파트너 영입을 통해 대기업, 금융, 통신, 공공, 온라인 포털 등의 분야를 집중 공략하고 급변하는 위협 트렌드 속에서 최적의 보안 전략을 제시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보안 벤더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