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기계식 스위치 2종 적용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MANIC 브랜드의 오리지널 기계식 스위치를 적용한 게이밍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X60 RGB 마닉축’(MANIC X60 RGB) 제품을 출시한다.

MANIC X60 RGB 키보드는 마이크로닉스가 개발에 참여한 기계식 스위치가 적용됐다. 된 것이 특징.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반발력과 감각, 작동음을 최적화한 MANIC 기계식 스위치는, 클릭 타입의 청축과 리니어 타입의 적축 두 가지가 개발됐다. 두 스위치 모두 빠른 속도와 정확한 반발력, 6000만 회의 긴 수명을 제공한다.

X60 RGB는 제품을 바꿀 필요 없이 모든 스위치를 개별 교체할 수 있다. MANIC 청∙적 기계식 스위치간 변경을 할 수 있고, 체리, 카일 등 타사 스위치도 적용할 수 있다. PBT+ABS 재질의 2중 사출 키캡은 타건 시 촉감이 좋고, 모든 키에 적용된 백라이트 RGB LED는 일명 ‘푸딩’ 형태로 투영을 최적화했다.

마이크로닉스는 X60 RGB 키보드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MANIC 기계식 스위치 104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축 제품을 구매하면 적축 104개, 적축을 구매하면 청축 104개를 제공해, 제품을 하나만 구매해도 2가지 축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스위치 증정 행사는 7월 23일부터 축 별로 1000대씩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