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몰렉스(Molex)의 3중 대역 Wi-Fi 안테나를 공급한다.

이 소자는 벽 때문에 통신이 어려운 장소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연결 성능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설계됐다. 전력 효율을 향상시키고 Wi-Fi 인증을 획득한 제품들에 대한 장거리 연결 성능을 개선시킨 세라믹 소재의 안테나로, IoT(사물인터넷)와 M2M(사물지능통신)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몰렉스의 3중 대역 Wi-Fi 안테나는 900MHz, 2.4GHz, 5GHz 등 3개 주파수 대역을 제공해, 간섭 지역에서 사용 범위와 관통 성능이 개선된다. 900MHz 대역의 경우 유사한 2.4GHz, 5GHz 대역에 비해 전력 소비량이 적다. 소형의 표면 실장형 안테나로 세라믹 소재를 이용해 하우징 처리됐기 때문에 -40~125°C의 온도 범위에서 작동한다.

이 안테나는 신호 범위가 광범위한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소자다. IP 기반의 클라우드 연결을 지원해 커넥티드 카, 스마트 홈, 스마트시티 등 IoT와 M2M 솔루션에 적합하다. 사용 범위도 확장할 수 있어 의료, 소매, 농업 애플리케이션 등 신호 투과가 필요한 다양한 범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