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글로벌 전자 부품 유통업체인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가 따라 Acconeer AB의 A1 SRD 레이더 센서를 전세계에 유통한다고 밝혔다. 

A1 레이더 센서는 mm 단위의 정확도를 지원하고 전력 소비가 매우 적은 고유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이 센서의 기반이 되는 PCR(펄스 가간접성 레이더) 기술은 매우 높은 분해력을 제공하고,  마이크로와트 단위의 전력을 소모하는 등 여러 강력한 이점이 있다. 또 이 센서는 높은 정확도와 낮은 전류 소비, 동작과 제스처, 소재 식별, 간편하게 다른 장치에 통합할 수 있어 특징이다. 

A1 레이더 센서는 애퍼처가 필요 없는 내장형 RF 및 안테나 솔루션을 사용한 소형 단일 칩 솔루션이다. 잡음, 먼지, 색상, 직/간접 광 등 전파 방해를 일으키는 자연 요소에 의해 손상되지 않아 내구성이 강하다. 

Acconeer의 획기적인 3D 센서 기술은 로봇, 드론, 모바일, 웨어러블, IoT, 전동 공구, 산업, 의료, 건강, 자동차 등을 비롯한 여러 업계의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라스 린델(Lars Lindell) Acconeer의 CEO는 “세계적인 유통망과 고객층을 갖춘 Digi-Key를 통해 혁신적인 레이더 센서를 전 세계에 판매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 ) Digi-Key 글로벌 반도체 사업부 부사장은 “소형 폼 팩터의 고 전력 효율, 고급, 고정밀 3D 센서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지금, Acconeer와 새롭게 체결한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전 세계 기술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