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조텍, CES 2018에서 게임에 집중한 신제품 발표

기사승인 2018.01.19  17:10:25

공유
default_news_ad1

[EPNC=정환용 기자] 조텍(ZOTAC Technology)이 자사의 최신 기술을 CES 2018을 통해 공개했다. 조텍과 조텍 게이밍(Gaming)은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신규 ZBOX 미니 PC 시리즈와 신규 게이밍 악세서리를 함께 공개했다.

조텍의 토니 웡(Tony Wong) 회장은 “조텍의 선구적인 제품들은 최신 기술들을 다양한 콘셉트의 PC 생산성으로 보여준다”며, “CES 2018은 소비자용 전자기기의 혁신을 보여주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 본 산업의 선두에서 함께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조텍 워크스테이션 ZBOX 시리즈.

워크스테이션급의 엔비디아 쿼드로(NVIDIA Quadro) 그래픽이 장착된 미니 PC ZBOX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쿼드로 P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P1000, P3000, 최대 P5000 그래픽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톱 급의 고성능을 깔끔하고 아담한 폼팩터에 담아 휴대용 워크스테이션용으로 제작됐다. 엔비디아의 쿼드로 P 시리즈 그래픽을 미니 PC에 담은 첫 번째 미니 PC다.

미니 PC ZBOX 시리즈에는 인텔 8세대 제미니레이크(Gemini Lake) 프로세서가 적용돼 생산 퍼포먼스가 더 빨라졌다.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 C 시리즈는 새로운 외부 디자인으로 재탄생됐고, 효율적인 열 분산 능력을 보여준다. 최대 25W만을 사용하는 저전력 솔루션과 사용 환경에 맞춘 다양한 범위의 연결 포트를 함께 제공한다. 기가비트 이더넷과 DDR4 메모리, HDMI 2.0 지원으로 최대 3대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있다.

조텍 매그너스 시리즈.
조텍 VR GO 시리즈.

조텍의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지닌 미니 PC 매그너스(MAGNUS) 시리즈와 ‘VR GO’ 백팩 PC도 함께 전시됐다. 새로운 매그너스 시리즈는 인텔 8세대 프로세서로 출시돼 미니 PC 폼펙터 최초로 6코어 프로세서를 제공한다. VR GO 백팩 PC는 엔비디아 지포스(GeForce) GTX 1080 그래픽카드로 업그레이드 장착돼, 뛰어난 그래픽 퍼포먼스의 VR 경험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썬더볼트(Thunderbolt) 3 확장 섀시 ‘앰프 박스’(AMP BOX)와 ‘앰프 박스 미니’(AMP BOX Mini), 슬림 사이즈의 게이밍 PC ‘MEK1’, 가상 7.1채널 돌비 서라운드를 지원하는 게이밍 헤드셋 등이 공개됐다.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