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프로모션 퀴즈 이벤트 실시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정품 구매 고객만을 위해 설립된 인텔 데스크톱 CPU 통합 A/S센터에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인텔 정품 CPU 구매 혜택, A/S 과정, 정품 확인 등 실제 CPU 박스를 앞에 두고 생기는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하는 인텔 정품 구매 고객들에게 손쉬운 상담창구가 카카오톡에 열렸다. 인텔 정품 CPU 유저는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ID ‘realcpu’를 검색해 친구추가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등록 이후 카카오톡을 통한 인텔 정품 유저 혜택을 손쉽게 누릴 수 있다. 상담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인텔 정품 CPU 구매 고객은 ▲3년 무상 A/S, ▲정품 등록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소프트웨어 운용을 원격으로 점검해주는 셀프 PC 케어 서비스 ▲맥아피 백신 무료 다운로드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인텔 정품 CPU 구매 고객을 위한 플친 인증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오는 2월 20일까지 플러스친구 ID ‘realcpu’를 친구 등록하고 인증샷을 캡처해 응모하는 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벤트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로 인텔 정품 CPU에 대해 궁금증이나 A/S 신청 등 급한 문의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며, “직접 센터를 방문하거나 통화하기 어려울 때, 채팅 앱을 통한 실시간 고객 서비스로 더욱 편리하고 손쉽게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