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전자 부품 유통업체 Digi-Key 일렉트로닉스가 개발, 테스트 속도를 높이는 장치, 솔루션 제조업체를 위해 설계된 시그폭스(Sigfox) SDR 동글을 전 세계를 대상으로 유통을 시작한다. 

시그폭스SDR 동글은 통합 장치 개발자 소프트웨어 툴 키트인 시그폭스 디바이스 테스트 수트Sigfox Device Test Suit) 를 실행할 수 있는 하드웨어 플랫폼이다.

시그폭스 디바이스 테스트 수트는 네트워크 이뮬레터(Network Emulator) 장치와 응응 프로그램 간에 총체적인 양방향 데이터 전송 서비스를 테스트하기 위해 개발됐다. 또 시그폭스에 검증된 인증 요구 사항을 통해 무선 규정 준수를 테스트하기 위해 개발됐다. 

시그폭스 마케팅 최고 책임자인 래티나 제이(Laetitia Jay)는 “SDR 동글은 전 세계 파트너들의 시그폭스 기술 채택을 촉진할 것이다”라며 “확장 가능한 IoT 솔루션의 신속한 시작, 시제품 제작, 빠른 개발에 필수적인 개발자 도구를 이제 Digi-Key를 통해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시그폭스 SDR 동글은 시그폭스 네트워크를 에뮬레이션하는 강력하고 구성 가능한 무선 송수신기이며, 네트워크 범위와 모든 국가의 무선 주파수를 구성하지 않고도 장치, 솔루션 제조업체가 개발과 테스트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Digi-Key의 IoT 비즈니스 개발 부서 책임자인 로비 폴(Robbie Pau)은 “Digi-Key의 전 세계적인 서비스 영역을 통해, 누구든지 시그폭스 SDR 동글을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무선 장치 제조업체는 자신들의 무선 전파 지역이나 R&D 팀의 위치와 관계없이 장치 설계를 시작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