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새로 향상된 버전의 ‘L.A. 느와르’(L.A. Noire)가 PS4와 Xbox One용으로 출시됐다고 밝혔다.

1940년대 로스앤젤레스의 현란하고 화려하면서도 추악한 면을 다룬 어둡고 폭력적인 형사 스릴러물인 L.A. 느와르는, 베테랑 참전 용사에서 새롭게 부임한 형사 콜 펠프스가 실제 범죄 사건에서 영감을 얻은 여러 사건을 조사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인공은 모두가 뭔가를 숨기고 있는 이 도시에서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범죄 현장에서 단서를 찾고, 용의자를 심문하고, 범죄자를 추격해야 한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와 마이크로소프트 Xbox One용으로 출시된 L.A. 느와르는 오리지널 게임 전체와 모든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그리고 향상된 광원, 구름, 새로운 시네마틱 카메라 각도, 고해상도 텍스처 등을 포함해 더욱 사실적이고 충실한 비주얼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면에서 기술적인 향상이 이뤄졌다. L.A. 느와르는 PS4와 XBO 콘솔에서 네이티브 1080p 해상도를, PS4 Pro와 XBO X에서는 4K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12월에 출시될 HTC 바이브용 타이틀 ‘L.A. 느와르: VR 케이스 파일’(L.A. Noire: The VR Case Files)에서는 플레이어를 사로잡는 기존의 7가지 사건을 VR에 맞춰 새롭게 구성했다. 숨 막히는 액션과 긴박한 형사 임무가 뒤섞여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방식의 상호 작용을 선사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락스타 #느와르 #PS4 #XBO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