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 안셀 등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엔비디아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지스타 2017’에서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NVIDIA ShadowPlay Highlights),  안셀(NVIDIA Ansel) 등 보다 나은 게이밍 경험을 위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기능을 선보이며, 엔비디아 부스를 찾은 국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했다. 부스 참관객들은 체험존에서 엔비디아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 기능을 체험하며 본인의 가장 뛰어난 게임 기록을 동영상과 스크린샷으로 자동 캡처해 페이스북, 유튜브, 이머저(Imgur)를 통해 공유했다.

또한 ,엔비디아의 ‘안셀(Ansel) View & Capture’ 체험존에서는 파스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게임 화면 캡처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안셀 기술도 체험할 수 있다.

엔비디아에서 준비한 ‘배틀그라운드’ 게임 매치 현장 중계는 부스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명 게임 캐스터이자 스트리머인 BJ 단군과 개그맨 김기열이 함께 하는 ‘배틀그라운드’ 매치는,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엔비디아 트위치 채널을 통해 엔비디아 부스에서 생중계된다. 이를 통해 현장에 참가한 게이머들뿐 아니라 지스타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엔비디아 팬들도 함께 현장의 열기를 즐길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