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엔비디아, 지스타 2017에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기능 선보여

기사승인 2017.11.17  16:38:11

공유
default_news_ad1

-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 안셀 등

[EPNC=정환용 기자] 엔비디아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지스타 2017’에서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NVIDIA ShadowPlay Highlights),  안셀(NVIDIA Ansel) 등 보다 나은 게이밍 경험을 위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기능을 선보이며, 엔비디아 부스를 찾은 국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했다. 부스 참관객들은 체험존에서 엔비디아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 기능을 체험하며 본인의 가장 뛰어난 게임 기록을 동영상과 스크린샷으로 자동 캡처해 페이스북, 유튜브, 이머저(Imgur)를 통해 공유했다.

또한 ,엔비디아의 ‘안셀(Ansel) View & Capture’ 체험존에서는 파스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게임 화면 캡처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안셀 기술도 체험할 수 있다.

엔비디아에서 준비한 ‘배틀그라운드’ 게임 매치 현장 중계는 부스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명 게임 캐스터이자 스트리머인 BJ 단군과 개그맨 김기열이 함께 하는 ‘배틀그라운드’ 매치는,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엔비디아 트위치 채널을 통해 엔비디아 부스에서 생중계된다. 이를 통해 현장에 참가한 게이머들뿐 아니라 지스타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엔비디아 팬들도 함께 현장의 열기를 즐길 수 있다.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