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8코어 라이젠 7 노트북, 기념 이벤트 실시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에이수스가 국내 최초로 AMD 라이젠(Ryzen)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을 선보인다. AMD 코리아는 에이수스 코리아와 공동으로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Radeon)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해당 노트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ROG 게이머 3종 사은품(에이수스 ROG 노트북 전용 백팩, 헤드셋, 게이밍 무선 마우스)이 제공된다. 또한, 포토 리뷰를 남긴 구매 고객 중 베스트 포토 리뷰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에이수스 케르베로스(CERBERUS)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에이수스 ROG STRIX 게이밍 노트북 ‘GL702ZC-BA149T’는 AMD 라이젠 7 1700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게이머는 물론 콘텐츠 제작자, 하드웨어 마니아를 위한 옥타코어 성능을 제공하며, 다이렉트X 12와 벌칸(Vulcan) 등 차세대 기본 API와 호환되는 라데온 RX 580 그래픽 카드를 장착했다. VR 환경은 물론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통해 부드러운 화면 출력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약 235만 원으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