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반도체와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몰렉스의 ValuSeal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IP65 등급)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ValuSeal 커넥터는 비용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밀폐 성능을 제공하며, 일체형 하우징 구조로 설계됐다. IP65 등급의 와이어-링 밀폐 시스템은 11.0A의 전력에 사용할 수 있고 소비자 가전, 산업, 자동차 이외의 운송 수단, 로봇, 조명 애플리케이션 등에 적합하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몰렉스 ValuSeal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는 혁신적인 일체형 하우징 구조로 설계돼 조립 공정이 단순하며, 거칠고 습한 환경, 먼지, 저압으로 분사되는 물로부터 보호한다. 이러한 설계 방식으로 필요한 부품 수가 감소하여 효율성이 향상됐다. 또한 피치가 4.00mm에 불과해 공간 제한이 있는 응용 분야에서 설계 유연성을 높여준다. 포지티브 래치 기능은 콘센트와 플러그의 결합 상태를 유지시켜 분리를 방지한다.

ValuSeal 와이어-투-와이어 커넥터 바디에 통합된 '와이어 스트레인-릴리프' 구조는 과도하게 휘거나 손상, 누전 경로를 방지한다. 마우저는 와이어 결합 과정을 단순화해서 비용 효율을 높이는 ValuSeal 사전 크림프 리드(pre-crimped leads)의 재고도 보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마우저 #몰렉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