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0일 오후 8시,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 30일 저녁 8시부터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론칭 행사 ‘GG 투게더’의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이 행사는 오는 8월 15일 전 세계에 출시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블리자드 스토어, 특별 공연, 특별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행사 종료와 동시에 출시 전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PC방 프리미어가 시작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e스포츠 특별 매치는 전설적인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이 함께 한다. 총 6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세 차례의 일대일 승부를 펼치는 이번 특별 매치는,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아우르는 상징적인 선수들과 최고의 중계진으로 구성된다.

▲제1경기: ‘살아있는 히드라’ 국기봉(TheBOy) 대 ‘푸른 눈의 전사’ 기욤 패트리(Grrrr…)
▲제2경기: ‘테란의 황제’ 임요환(BoxeR) 대 ‘폭풍 저그’ 홍진호(Yellow)
▲제 3경기: ‘천재테란’ 이윤열(Nada) 대 ‘프로토스의 황제’ 박정석(Reach)
캐스터: 전용준
해설: 엄재경, 김정민(해외: Tasteless, Wolf)
 
축하 무대에는 클론의 구준엽이 EDM 공연을 준비했고, 스타크래프트 테마에 맞춘 다양한 볼거리, 이벤트와 함께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블리자드 스토어 등이 현장에 마련된다. 블리자드 스토어에는 각종 블리자드 프랜차이즈 상품들에 더해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이 준비될 예정이다.

‘GG 투게더’ 행사는 스타크래프트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당일 오전 현장에서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권이 배부되고, 오후 6시 30분부터 입장할 수 있다.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팬들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실시간 중계로 이날 행사를 함께 할 수 있다.

같은 날 서울 논현동의 한 PC방에서 200명의 팬들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즐기는 올나잇 랜파티가 열린다. 행사장에선 부산 행사가 생중계되고, 행사 종료 이후 PC방 프리미어가 시작되면 개인전과 단체전 토너먼트, BJ 초청 이벤트 매치 등에 참가해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도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선물 꾸러미가 증정된다. 오후 10시 이후에도 진행되는 행사라서 미성년자는 참가할 수 없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