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PC방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인텔 코어 7세대 카비레이크 프로세서의 보급을 독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제품은 인텔 코어 i5 시리즈 3종(i5-7500, i5-7600, i5-7600K)과 i7 시리즈 2종(i7-7700, i7-7700K) 등 총 다섯 가지 모델이다.

해당 정품 제품을 구매하는 PC방에는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지원과 고객 유치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는 서비스 물품, 이벤트 기회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마케팅 지원을 위해서는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인증하는 인텔 카비레이크 인증 PC방 LED 패널과 X배너 2개가 증정된다.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직접적인 혜택은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만 원 상당의 음료수가 제공된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14nm 제조공정으로 CPU 동작속도와 메모리 대역폭 향상을 동시에 이뤘다. 프로세서 작동속도를 순간 가속하는 ‘인텔 터보부스트’, 응용 프로그램 최적화를 제공하는 ‘인텔 스피드 시프트’, 휴면상태에서 금방 돌아오는 ‘인텔 레디모드’, 스토리지 가속화를 돕는 ‘인텔 옵테인’ 기술들이 기본 제공된다. 여기에 인텔 200 시리즈 칩셋 기반 메인보드에서 차세대 테크놀로지와 강화된 그래픽 퍼포먼스까지 구현시켰다.

인텔 3년 A/S 정품 CPU를 구매하면 ▲지정 택배사 이용 시 왕복 택배비 무료(로젠택배) ▲인텔 테크니컬 콜센터를 통한 원격 A/S 서비스 제공 ▲인텔 공인대리점이 제공하는 통합 A/S 센터 서비스 ▲A/S 기간 내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의 교환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런 혜택들은 24시간 영업하는 PC방 사업주 입장에서 유지보수와 위기대응에 큰 도움이 되는 경쟁력 향상 요소들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검증된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고의 성능과 더불어 안정성과 호환성도 겸비하고 있어, 24시간 운영되는 PC방 사업장에 최적의 가치를 제공한다”며, “여기에 정품으로 PC들을 구비한다면, 정품 혜택들을 통해 관리 편의 확보는 물론 경제성 측면에서도 지역사회 내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인텔 #PC방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