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데이터 커넥터 SDK, 지능형 내러티브 지원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마이크로스트레티지(나스닥: MSTR)가 ‘MicroStrategy 10’ 플랫폼의 최신 기능 릴리즈인 MicroStrategy 10.7의 일반 공급 버전(GA)을 공식 발표했다.

MicroStrategy 10.7는 MicroStrategy 고객이 거의 모든 데이터 소스에 사용자 지정 커넥터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PI를 제공한다. NLG(자연 언어 생성) 공급업체 Automated Insights, Narrative Science와의 통합을 추가해 사용자가 지능형 내러티브를 보고서, 그래프, 시각화와 함께 대시보드에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덕분에 MicroStrategy 사용자는 NLG를 이용해 데이터 내의 패턴 및 경향을 보여주는 내러티브를 읽고, 더욱 넓은 비즈니스 사용자층이 더 쉽게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MicroStrategy Incorporated의 CTO Tim Lang은 “엔터프라이즈가 규모에 맞게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배포하려면 강력한 기능과 유연성 모두 필요하다”며, “MicroStrategy 10.7은 고객이 필요한 데이터 리소스를 직접 연결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추가해, MicroStrategy 플랫폼에 연결할 수 있는 기술의 종류를 확장한다. 이렇게 높은 수준의 데이터 소스 접근성을 활용해 고객은 기존 정보 자산 투자에서 더욱 높은 가치를 끌어내 생산성, 고객 참여, 운영 효율을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MicroStrategy는 18일부터 20일까지 워싱턴 DC에서 ‘MicroStrategy World 2017’을 개최하고, 자사의 최신 릴리즈와 새 기능을 공개한다. 해당 이벤트에는 SK플래닛(11번가), eBay, Cisco Systems, Dr Pepper Snapple Group, 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 Toys“R”Us, Whole Foods Market 등을 비롯한 MicroStrategy의 고객이 참가해 MicroStrategy 10 플랫폼을 이용해 이룩한 성과와 해당 기업이 최신 기능을 사용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함으로써 어떻게 디지털 혁신을 불러일으키는지를 발표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에 자세한 정보와 MicroStrategy World 2017 참석 신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