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키사이트코리아가 E6950A eCall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새로운 테스트 솔루션은 PSAP(Public Safety Answering Point)를 시뮬레이션하고 키사이트 무선 테스트 세트 및 RF 신호 발생기를 이용해 셀룰러 네트워크를 에뮬레이션하며 GNSS(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 좌표를 제공한다. 이것은 IVS(in-vehicle system)가 eCall MSD(Minimum Set of Data : 최소 데이터 세트)를 컴파일하기 위해서 필요하다.

E6950A eCall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은 IVS 모뎀의 긴급 호출 트리거, 정확한 MSD 전송 및 PSAP와의 음성 연결 설정 검증이 가능하다. 또한 개발자가 오디오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한다.

E6950A eCall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이 테스트 솔루션은 키사이트 E7515A 및 E5515C와 같은 기존의 무선 테스트 세트를 지원하고, 기존 E5515C 사용자는 필요한 옵션만 추가해 기존 장비를 활용할 수도 있다.

키사이트의 자동차 및 에너지 솔루션 사업부 부사장 겸 총책임자인 시그프로드 그로스(Siegfried Gross)는"EU 법률에 따라 EU의 모든 차량들은 2018년 4월까지 eCall을 지원해야 하며 러시아의 ERA-GLONASS는 2017년 1월까지 의무적으로 적용해야 한다"며, “키사이트의 새로운 eCall 솔루션은 자동차 산업 개발자들의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고, 동시에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