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가 MVTec MERLIC이 지원되는 새로운 NEON-1021-M 인텔 아톰 E3845 프로세서 기반의 스마트 카메라의 출시를 발표했다.

NEON-1021-M은 최신 쿼드 코어 스마트 카메라와 사용하기 쉬운 머신 비전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머신 비전 개발에서 기본적 스마트 카메라의 장점을 뛰어넘는 경쟁력을 제공한다.

MVTec 소프트웨어 GmbH 영업 이사인 Torsten Wiesinger은 "MERLIC의 사용 편의성과 강력한 머신 비전 소프트웨어 툴은 에이디링크의 최첨단 이미징 하드웨어와 결합하여 최소한의 노력으로 솔루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장 상황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에이디링크의NEON-1021-M은 고성능 쿼드 코어 인텔 아톰 프로세서, 고속 멀티 ROI 이미지 캡처, 2MP 글로벌 셔터 이미지 센서 및 PWM 조명 제어를 지원한다. 멀티 ROI 기능 중 고속 멀티 바코드 캡쳐 기능으로 이미지 프로세싱 사이클 시간을 단축하고 최적화 된 I/O는 외부 장치와의 통합을 극대화하기 위해 추가 Slave GigE Vision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다.

더불어 4x 독립 입력, 4x 독립 출력 및 VGA 출력을 지원하고, IP67 등급의 하우징과 M12 커넥터의 견고한 구조로 까다로운 산업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다.

시몬 유( Simon You) 에이디링크 자동화 비즈니스 센터 제품 이사는 "에이디링크의 NEON 스마트 카메라 시리즈는 스마트 카메라와 임베디드 비전 시스템의 한계를 넘어선 제품으로 사용하기 쉬운 머신 비전 소프트웨어 MERLIC을 활용해 다양한 검사 어플리케이션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충족시키는 시스템 통합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