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응진 기자] 힐셔가 미니 PCIe 하프사이즈 형식의 신규 멀티-프로토콜 지원형 cifX PC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너비 26.8mm, 길이 30mm의 산업용 통신용 cifX HPCIE90 PC 카드는 IPC와 HMI부터 비전 시스템, 로보틱스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응용 분야에 적합한 제품이다.

miniPCIe 소켓은 일반적이면서도 광범위한 표준으로, 하드웨어 재설계 없이 힐셔의 새로운 카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힐셔 cifX HPCIE90 PC 카드
                        힐셔 cifX HPCIE90 PC 카드

이 제품은 카드 한 장으로 모든 일반 산업용 프로토콜에 유연한 적용이 가능한데, 이는 해당 카드가 힐셔의 netX-90 통신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이다. 한편, 힐셔는 다음의 프로토콜들도 출시할 예정이다:

CC-Link IE Field Basic Slave와 Sercos Slave, MQTT 및 OPCUA 등의 IIoT 프로토콜과 같은 추가 프로토콜들도 현재 개발 중이다.

따라서, 고객이 netX 기술에 대해 한 차례 정도만 숙지한다면 업계 선도업체가 테스트하고 인증한 모든 일반적인 프로토콜 표준의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자사 외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중 하나를 사용하여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 프로토콜의 다양한 소켓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

힐셔 cifX PC 카드의 표준화형 하드웨어 인터페이스는 여러 프로젝트의 다양한 사용 사례에 맞추기 위한 자체 하드웨어 설계도 필요하지 않다. 또한 설계에 대한 투자 및 연구 개발 없이 빠르고 쉬운 테스트가 가능하며, 호스트 연결용 장치 드라이버, 로딩 가능한 펌웨어, 구성 소프트웨어, 제품 지원 및 자세한 매뉴얼 등이 제품에 포함되어 있다.

모든 관련 OS용 드라이버 및 C-Toolkit 사용 가능하며 자사 장치 드라이버를 통해 대부분의 업계 필요 사양에 대한 실현 가능 하다.

힐셔는 산업용 기술 선도 기업으로서, 향후에도 변함없이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드라이버 및 툴을 갖춘 최신 트렌드의 cifX PC 카드를 발표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